아이템 반품 정책
모든 제품은 100% 새롭고 정품이며, 승인된 경로에서 조달됩니다. 원칙적으로 품질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DiGi Electronics HK Limited의 사전 동의 없이는 상품을 반품할 수 없습니다. 처리 방법을 모르는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와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반품된 품목은 고객의 위험과 비용으로 반품되며, 고객이 보험 없이 원래 포장 상태로 보내야 합니다. 고객은 DiGi Electronics HK Limited에 품목을 반품하고 그러한 반품에 대한 배송 증명을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정전기 민감'으로 분류된 품목에 대해서는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반품은 송장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하고 재판매 가능한 조건이어야 합니다.
DiGi Electronics HK 리미티드(주)는 '원하지 않는' 또는 '잘못 주문한' 아이템으로 반품된 상품에 대해 송장 가치의 30%의 재고 보충 수수료를 수취할 권리가 있습니다(최소 비용 $50).
DiGi Electronics HK Limited는 다음 항목에 대한 주문 취소 또는 반품을 거부할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합니다:
1. 해당 상품은 DiGi Electronics HK Limited에서 판매 및 배송되지 않습니다.
2. 상품의 원래 포장재와 배송 라벨이 손상되었습니다.
3. 배송 기간이 30일 이상으로, 배송 날짜에 따라 다릅니다.
4. 발행된 청구서를 분실했습니다.
5. 고객이 사용한 품목은 고유 결함을 제외하고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6. 제품 품질에 기여하는 문제에는 사고, 남용, 불합리한 사용, 오용, 전원 문제, 제품 설명서 미준수, 제품의 저장 및/또는 설치, 요구되는 예방 유지보수 미실시, 정상적인 마모, 자연 재해, 화재, 홍수, 전쟁, 폭력 행위 또는 이와 유사한 사건; non-DiGi Electronics HK Limited 직원이나 non-DiGi Electronics HK Limited의 승인된 사람이 아닌 경우 제품의 위임, 수리 또는 지원, 처리 또는 재판매를 위한 제품의 사용과 non-DiGi Electronics HK Limited의 공급품으로 인한 문제 발생.
환불 정책
DiGi Electronics HK Limited는 사용자의 원래 결제 방법에 따라 원래 결제 방법으로의 환불을 지원합니다.